공지사항

[안내] CAS 속기키보드 A/S 서비스 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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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한국스테노
조회 4,210회 작성일 2023-08-17 14:35:13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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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진짜를 만드는 기업, 한국스테노입니다.


A/S 서비스 이용 절차와 방법에 대하여 안내드립니다.



<속기 키보드 A/S 정책 변경 사항>

2024.08.06 수정


2023년 8월 14일부터 변경된 정책에 따라 속기 키보드 A/S 예약 시, 정품 구매자 확인 인증을 받으셔야 A/S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공공기관이나 단체 제외)


구매 시 동봉되는 품질 보증서에는 구매자의 인적사항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품질 보증서만으로는 정품사용자 확인 불가합니다.


속기 키보드 수리 요금은 키보드 내용연수가 6년 이내인 경우 기본 점검료 4만원, 내용연수가 6년을 초과하는 경우 기본 점검료 5만원입니다. 부품 교체 및 기타 비용은 별도 발생합니다.

(기본 점검료는 택배비를 포함한 금액입니다.)


또 2024년 8월 6일부로 'SMART CAS' 기종에 대한 A/S 서비스를 중단하오니 A/S간 참고 부탁드립니다.


A/S와 관련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지] ㈜한국스테노 제품 품질 보증 규정 안내


[공지] A/S 수리 가격 전체 인상 안내


[공지] (주)한국스테노 서비스센터 장소 이전 안내


[공지] 속기 키보드 내용연수 안내  


[공지] SMART CAS 기종 A/S 불가 안내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속기 키보드 A/S 서비스>


한국스테노의 속기 키보드 A/S 시스템은 택배 접수 / 전화 상담과 방문 예약 2가지 방식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택배 접수 및 전화 상담 ◆


★ 택배 접수 A/S 진행 과정 ★


1. 한국스테노 공식 홈페이지 가입 및 휴대폰 본인 인증


2. 고객지원 → 고객센터 → A/S 신청 → 공지사항 확인 → 택배 접수 / 전화 상담


3. 접수 시, 이름·연락처·A/S종류·제품 모델·파일 첨부(정품 인증 관련 서류 등)를 기재하고 파일을 첨부하여 신청

→ 정품 인증을 위해 본인이 직접 구매처에 문의하여, 구매처에서 받은 영수증이나 구매 및 입금내역서를 첨부

(정품 인증 없이 A/S 불가, 본인의 카드나 계좌를 사용하지 않고 가족 명의로 했다면 가족증명서 첨부 필수)


4. 택배 발송 시 한국스테노 서비스센터 주소인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1길 38-9(구로3동) 에이스테크노타워 1차 705-2호'로 발송


5. 택배 수령 후 담당 직원이 해당 ID의 인적 사항을 토대로 정품 사용 여부 확인


6. 구매내역이 있고 시리얼 넘버가 일치한다면 A/S 내용 확인하여 서비스 비용(기본료와 이외 비용 발생 가능성) 안내 후 키보드 확인

(구매내역과 시리얼 넘버 확인이 안 되면 착불로 반환하며, 수령을 거부하는 경우 회사에서 3개월 보관 ) 

(보관 3개월 이상 제품을 미인수하는 경우, 해당 제품의 보관 및 분실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으며 관련 법령에 따라 폐기 등 임의 처분할 수 있습니다.) 


7. 담당 직원은 키보드 확인 후, 수리 전 비용 안내와 지불 동의 시 A/S 진행


8. 수리 후 선불 택배 발송.



★전화 상담 진행 과정★ 


1. 한국스테노 공식 홈페이지 가입 및 휴대폰 본인 인증


2. 고객지원 → 고객센터 → A/S 신청 → 공지사항 확인 → 택배 접수 / 전화 상담


3. 접수 시, 이름·연락처·A/S종류·제품 모델·요청 사항을 기재하여 파일을 첨부하여 신청


4. 담당 직원이 확인 후 고객 연락처를 통해 전화 상담 서비스


※ 서비스 유의사항 


- 택배 접수 시, 송장에 개인정보가 가려져 있어 확인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택배 접수 신청과는 별개로 이름, 연락처, 요청 사항 등을 따로 기입하여 기기와 함께 포장해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 수리는 먼저 수령 받은 택배부터 순차적으로 진행이 됩니다. 그에 맞게 소요 시간이 상이하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방문 예약 ◆


★ 방문 예약 A/S 진행 과정 ★


1. 한국스테노 공식 홈페이지 가입 및 휴대폰 본인 인증


2. 고객지원 → 고객센터 → A/S 신청 → 공지사항 확인 → 방문 예약


3. 접수 시, 예약 가능 날짜(매주 화, 목 오후 2시, 4시)와 시간 확인 후 예약 시간·이름·연락처·제품 모델·파일 첨부(여기에 정품 인증 서류 첨부)을 기재하여 파일을 첨부하여 신청

→ 정품 인증을 위해 본인이 직접 구매처에 문의하여, 구매처에서 받은 영수증이나 구매 및 입금내역서를 첨부

(정품 인증 없이 A/S 불가, 본인의 카드나 계좌를 사용하지 않고 가족 명의로 했다면 가족증명서 첨부 필수)


4. 방문 시 예약 날짜에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등 신분증을 소지하여, A/S 받을 본인의 정품 인증 키보드를 지참한 후, 시간에 맞춰 서비스 센터 방문


5. 싸이패스를 통해 예약자와 신분증 일치하는지 확인


6. 신분증과 방문자, 수리할 기계를 구매 내역과 시리얼넘버가 일치하는지 확인 (일치하지 않을 경우 수리 불가)


7. 담당 직원은 수리할 내용을 확인하고 서비스 비용(기본료와 이외 비용 발생 가능성)에 대해 안내한 후 키보드 확인 


8. 담당 직원은 키보드 확인 후. 수리 전 비용 안내와 지불 동의 시 A/S 진행 



※ 서비스 유의사항


- 홈페이지를 통해 방문 예약을 하신 후, 변동 사항이 생겨 예약 날짜를 변경해야 할 경우에는 홈페이지 하단에 기재되어 있는 한국스테노 대표 번호​(02-839-0322)로 전화를 주시어 변경해주시길 바랍니다. 


- 예약 당일, 제 시간을 맞출 수 없는 경우에도 대표 번호로 전화를 주시길 바랍니다. 


- 꼭 예약을 하신 후에 방문해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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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내용과 관련해, 당사는 A/S 이용 고객이 공지사항을 미확인하여 발생하여 생기는 정품 인증 및 본인 인증 불가, 수리 비용 등의 문제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 점, 양해의 말씀드립니다.


또한 전화 상담 시 규정과 관련해 임직원에게 욕설을 퍼붓는 등의 행위를 하는 경우, 강력하게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반드시 지양해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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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신청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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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고객지원의 1:1 문의를 남겨주시거나 대표번호 02-839-0322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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