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FAQ 검색
FAQ 검색

A/S 목록

  1. Q

    CAS 속기 키보드를 사용 중인데 A/S 서비스를 받고 싶습니다.


    A

    정품 키보드를 구매하시면 구매일로부터 1년 동안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한국스테노 홈페이지 또는 스테노칼리지 이외의 교육기관 또는 업체에서 구매하신 키보드는 정품 인증을 별도로 받으셔야 A/S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정품 인증이 되지 않는 키보드는 A/S 서비스를 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인증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 A/S를 신청하셔도 서비스를 드리지 않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정품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보유하고 계시는 품질보증서, 키보드 구매내역, 구매자 본인 인증 서류를 한국스테노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키보드 구매내역은 키보드를 구매하셨을 때의 업체 또는 기관에 문의해주세요.


    또한 중고로 구매한 키보드에 대해서 A/S 서비스를 드리지 않고 있습니다.